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달리 맛집 소금바치순이네 성게비빔밥,옥돔구이,전복죽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9. 4. 3.


파란하늘과 바다가 보이는 제주도~

서울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맑은 공기가 너무 좋았던 여행이었어요

그리고 찾아간 종달리 맛집

소금바치순이네



성게비빔밥,옥돔구이,전복죽으로

점심식사 진짜 끝내주게 했어요

맛집이라고 불릴 만큼 음식 잘하는

식당이에요



반찬들이 좋았던 점은

재료도 신선했고 양념을 과하게

하지 않아서 주문한 음식들과

같이 먹기에 좋았어요






색도 곱게 잘 차려진

성게비빔밥~

비빔밥을 드신다면 성게비빔밥

꼭 드세요 완전 끝내줘요




성게를 듬뿍~~ 톳도 한가득 넣었는데

진짜 씹을 때마다 신선한 

바다내음이 폴폴~~풍기는데

어마어마하게 맛있어요



열심히 골고루 비벼서 한입 먹는 순간

종달리 맛집 인정!!

제주도 답게 좋은 성게와 톳이

비빔밥에 너무 잘 어울리네요



한 숟가락 하실래요?

매콤 고소 톳 톡톡!

톳이 많이 들어있어서 더 좋아요







옥돔구이는 제주도에서 워낙 유명한 생선이라
따로 말할게 있을까요?

짜지 않고 고소한 옥돔이 잘 구워서 나왔어요






전복죽~~ 여행하시다

피곤하거나 속이 안 좋을 때

전복죽을 먹기에 좋아요

전복도 큼직하니까 전복 먹는 맛이 있답니다






종달리 맛집 소금바치순이네에서 

성게비빔밥 위에 옥돔구이 올려서

먹으면 꿀맛!!


오랜만에 색다른 비빔밥을 먹어 봤네요

요즘 톳이 많이 뜨고 있는데

소금바치순이네에서

성게 많이 들어가 있는

성게비빕밥을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