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산물의 살아있는 맛을 느낄수있는 제주도맛집 서귀포맛집 형제도식당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4. 2. 17.

해산물의 살아있는 맛을 느낄수있는 서귀포맛집 형제도식당 !

 

 

 

 

 

제주도에 가족들을 볼일이 있어서 간김에 여러군데 관광을 하게됬는데요

제주도에도착해서 제주시내는 잠깐 둘러만보고 바다가 보이는쪽으로

관광을하고싶어 서귀포쪽으로 향했어요.서귀포에 도착하니까 식사시간이되서

바로 서귀포맛집을 검색해봤는데 형제도식당이 나오더라고요

제가있던곳에서 가까운데 있어서 바로출발했습니다.

 

 

제주도 맛집 형제도식당바로앞에 식당수족관이있는데요 문어부터해서 각종 해산물들이

살아서 움직이는걸 볼수있어요.

 

 

 

 

제주도맛집 형제도식당에 들어가자마자 해물전골등 여러메뉴가 있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전복죽을 주문했는데전복죽이 식탁해 올라오는거를 보면서 놀랐수 밖에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형제도식당에서 나온 전복죽을 본순간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전복죽은 전복죽이라고 말할수없는 없는 음식이구나 라고 생각이들었거든요

 

 

보이시나요? 전복이 통으로들어간모습이! 이게 바로 진정한 전복죽입니다!

저는 보양식에 관심이 많아서 전복죽을 자주먹었는데요 죽집에서파는

죽의경우 전복이 많이 씹히지 않아서 전복맛을 느끼기 힘죠?

서귀포맛집 형제도식당의 전복죽은  바로 위에보이는 사진처럼

한수저만 먹어도 전복의 풍미를 느낄수있었요

 

 

형제도식당에서는 전복죽에 전복뿐만 아니라 홍합 바지락 굴 대합 등 여러가지해물이

들어있는데요.방문해서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죽에 들어있는

해물의 신선도가 다른지역과 다르다는것을 아실수있습니다.이유는

서귀포맛집 형제도식당이 제주도 서귀포에있는 바다 바로앞에있어서예요

 

 

전복과해물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국자로 몇번을퍼서 앞접시에옮겨도 냄비에

해산물이 줄어들지가 않아요! 친구랑 둘이갔는데 양이 많아서 서로 눈치안보고

배부르게 먹을수있었답니다 ㅎㅎ

 

 

제주도맛집 형제도식당에서 전복죽을 잘먹고나서 소화도시킬겸 드라마 올인과 대장금 촬영지였던

송악산을 올라갔어요. 서귀포맛집 형제도식당에서  그리 멀리않는곳에있어서 걸어갈수있기때문에

식당을 가기전이나 식사후에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같이갔던 친구가 형제도식당이 저번주에 vj특공대에도 나왔다고하네요

저도추천하지만 방송에도 나온 제주도맛집이니 제주도에 가실일 있으신분들은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