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맛집 착한 샤브샤브 샤브디누보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4. 4. 8.

 

                                             

 

제천맛집 착한 샤브샤브 샤브디누보

 

 

이번에 올린 포스팅은 제천맛집 샤브샤브로

유명한 샤브디누보 에 대해서 써볼께요 

 

 

우선 샤브디누보 에 들어가면 가장먼저 샐러브바가

보이실거예요

각종 샐러드부터 과일 커피등

다 무료로 드실수있답니다!!

 

 

 

제천맛집 샤브디누보에서는 이렇게 많은 샐러드를

원하시는 만큼 골라서 드실수있어요

하지만 !!

남기시면 안되겠죠?

음식물쓰레기 만들면 안되요 ㅠ

 

 

 

샤브디누보 는 깔끔한 내부인테리어

로 되어있어서 분위기 있게

식사할수있고 넓은 테라스도있어서

식사후에 후식을 즐기기에 좋았어요

 

 

 

샐러드는 원하시는만큼 무료로 드실수있지만

환경을 위해서라도 남기시면 안된다고

써있네요

착한 식당 샤브디누보죠?

 

 

본 메뉴 샤브샤브 가 나왔네요!

건강에 좋은 샤브샤브

제천맛집 답게 소스도 맛있고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가네요

 

 

 

물이 끓었으니까 이제 소고기를 넣어 줘야겠죠?

야채가 7가지정도 들어가는데 저는 청경채를

엄청 좋아해서 서둘러서 청경채를 골라 먹었답니다 ㅎㅎ

 

 

샤브디누보 의 샤브샤브는 그냥 샤브샤브가 아니예요

월남쌈 소고기 샤브 입니다 !

샤브샤브용 야채 따로 월남쌈 야채가 따로있어서

샤브샤브도 먹고 월남쌈도 맛볼수있어요

제천맛집 답죠?

 

 

 

소고기가 이쁘네요~~

기름기도 적당해서 식감이 좋고 야채들과 잘 어울렸어요

 

 

친구들과 샤브디누보 간건데

소고기를 위에 사진처럼 넣었는데도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더라고요

그나마 다행인건 샤브샤브는 오래 익혀먹는게 아니라서

금방 먹을수있어서 싸우지 않아도 된다는거?ㅎ

 

 

 

제천맛집 샤브디누보 에서 소고기와 야채를 드셧으면

쌀국수와 죽이 나오는데 이것 또한 별미랍니다

소고이와 야채가 녹아있는 육수에 국수를 말아

국물과 함께 후루룩~

 

 

                                            

국수를 다먹으면 영양죽이 나와요

국수랑 영양죽은 추가요금 내시는게 아니라

무료로 제공되니까 걱정 하실필요없어요

 

                                             

 

샤브디누보 와서 진짜 푸짐하게 잘먹었네요 ㅎㅎ

제천맛집이라는 이름이 아깝지가 않았어요

또 이곳은 단체룸이 따로있어서

모임을 가지실때도 좋을같아요

 

 

제천에서 샤브샤브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제천맛집 샤브디누보 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