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족과함께 해물전골 먹으로가기 좋은 제주도맛집 송악산맛집 형제도식당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4. 2. 22.

가족과함께 해물전골 먹으로가기 좋은 제주도맛집 송악산맛집 형제도식당

 

저번에 제가 제주도맛집 형제도식당에서 친구와 전복죽을 먹었다고 글을

올린적이있었는데요. 그때 다른테이블에서 해물전골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고

제주도를 떠나기전에 꼭 가족들과 함께 다시와서 해물전골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제주도에서 마지막날 가족들에서 송악산도 가보고 송악산맛집 형제도 식당에 같이

가보자말했지요! 모두 알았다고해서 서울에 올라가는 비행기가 저녁비행기라 점심시간에

맞쳐서도착할수있도록 출발했는데요!

 

 

해물전골이 그전날부터 너무먹고싶어서였는지 너무 빨리도착하는바람에

송악산을 먼저 가보기로 했습니다. 간판사진은 송악산을 올라가는 입구에있는 있는데요

서귀포의 축제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역시 제주도는 관광도시네요 ㅎㅎ

송악산은 그렇게 경사진곳이 아니라서 가족들은 무리없이 천천히 올라갈수있었고

저는 송악산에 말이 풀려져있는것을 보고 사진찍으려고 다가갔는데 도망가는바람에

말 엉덩이만 엄청찍었네요 ㅠㅠ

 

 

산책이 끝난고 아침도 소화됬으니 바로 송악산맛집 형제도식당으로 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가족들은 해물전골도 보기전에 식당수족관에 있는 신선한 조개들을 보고 모두 좋아라하네요

 

 

 

 

네! 바로이것이 제주도맛집 형제도식당에서 먹고싶었던 해물전골입니다. 아직 끓기전모습인데요 싱싱한 소라와

전복이 보이시나요? 꽃게,문어 키조개,대합,딱새우,각종조개들이 통째로 다들어갑니다.

그리고역시나 이재료모두가 바로앞 바다에서 바로 잡은 재료를 사용하는거라서 냄비안에서 재료들이 살아있는채로

들어가서 움직여요 !ㅎ

 

 

 

 

 

해물전골끓기전까지 배고픔은 고등어구이와 옥돔구이,그리고 생 전복과 생 굴이나오기때

허기를 달랠수있어요.송악산맛집 형제도식당의 장점은 메인메뉴가 아닌 반찬들까지도 신선하다는거!

 

 

 

 

 

 

 

해물전골의 해산물 식감과 맛은 정말 송악산맛집 형제도식당이 아닌 다른곳에서 느낄수없을거같네요

제가서울에 살다보니까 아무리요즘 수산물배송이 빠르게 잘된다고해도 이렇게 맛있는 해물전골을

먹어본적이 없네요

 

 

해물전골의 마지막장식은 역시나 라면사리를 넣어주는거죠!

꼬돌꼬돌하게 익은 면발과 해산물에서 나온  국물! 밤에 자기전에 또생각날거 같네요ㅠㅠ

 

 

서울로 돌아가는 공항에서..제주도를 자주 오는데 제주공항은 올때마다 새로운게 생기네요

 

 

 

 

 

 

제주도 서귀포쪽이나 송악산쪽(올레길 10코스)쪽 가시는분들은 제주도맛집 형제도식당에서

맛있는 해물전골 한번 드셔보세요 해안도로쪽에 있기때문에 찾기 쉬우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