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족모임때 추천하는 제천맛집 동궁한정식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4. 3. 29.

 

가족모임때 추천하는 제천맛집 동궁한정식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제천맛집 으로

유명한 동궁한정식 집인데요 여기는 맛집으로 알려졌을뿐만아니라

제천시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된 곳이예요

 

 

 

 

 

 

 

동궁한정식에는 들어가는 입구에 테라스도 있는데요

여러 장식들,식물과 목재테이블로 되어있어서

펜션에 와있는듯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건축상까지 받은 건물이라고하네요

또 여기는 대통령의 맛집으로도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저희 테이블로 가는중에 찍었는데

동궁한정식 의 기본테이블 세팅입니다

메뉴판조차도 너무 이쁘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모듬나물광주리밥 점심특선이예요 !

제천맛집 답게 알록달록 색깔이 보기에도 좋고 식욕을 당기네요

 

 

꽃인줄 알았던 야채샐러드예요 !!

보기에도 이쁘지만 샐러드소스가 약재로 만든거라

건강에도 좋아요 야채샐러드에 까지 이렇게 신경쓴다면

당연히 메인으로 나오는 음식들은 더 정성을 들였겠죠?

참고로 동궁한정식은 약선한정식 전문점이예요

 

 

 

 

깔끔하게 나온 반찬과 곤드레,방풍나물 등 여러나물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된장찌개를 같이 비벼 먹으니까 환상이었어요!

봄향기가 물씬나는 점심특선 ! 왼쪽 밑에있는건 흑미전인데요

처음 먹어봣는데 별미네요

 

 

딱 지금이 봄나물을 먹기 좋은시기인데요

동궁 한정식 집이라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해서 더욱먹기 좋았어요

한입한입 먹을때마다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제천맛집 동궁한정식은 가족모임이나 돌잔치등 여러 모임을 할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있는데요 나중에  부모님들 모시고 오거나

친척들 모이는 가족모임때 오면 모두 좋아할거 같네요

 

 

싹싹 다 비웠답니다 ㅎㅎ

점신특선이 맛있어서 그런지

다른 메뉴들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동궁정식,수라상,진어상등 이 있어요

 

제천맛집 불릴수밖에 없는 동궁한정식 추천해요!

 

다른메뉴가 궁금하신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동궁한정식.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