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물회 맛집 성산 한치물회랑 성게비빔밥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9. 5. 31.

제주도 성산에 갔을 때 하루 머물렀던

여유펜션 시설도 깨끗하고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성산일출봉이랑 성산한에서도 가까웠고요~

짐만 놓고 나갈려고 했는데 같은 건물에 있는 산야초 식당에서 식사까지 했어요

미리 알아보고 간 식당이 아니었지만

음식 참 잘하고 맛있었어요

알고 보니까 제주도 물회 맛집이었네요

 

제주도에서 먹으면 좋은 물회 중에 하나인

한치물회예요

음식 색도 이쁘고 맛있어 보여요

한치물회와 성게비빔밥을 먹었는데

물회를 안 좋아하시는 분은 성게비빔밥 드세요

진짜 고소함의 끝판왕이에요

성게랑 김이랑 궁합이 정말 좋아요

밥을 올려서 쓰윽 비비는 순간부터

고소한 향이 솔솔~

물회에 국수가 들어가 잇는데

그냥 국수가 아니고

색이 들어가 있어요

물회 육수 색이랑 어울려지면서 알록달록 눈도 즐거워요

한치의 쫄깃하면서 단맛!

식감도 좋고 물회 육수의 시원함까지

채소들도 아삭하고 싱싱했어요

요즘같이 더운 날 시원한 

물회 하나면 끝이죠~

가슴까지 시원해지면서 입맛이 살아나요

성게의 바다향과 고소함이

너무 좋았고 반찬도 맛있게

잘하는 식당이라서 하나씩 올려 먹으면 좋아요

간이 안된 김에 싸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든 맛있는 성게비빔밥이에요

제주도에 가면 이런 해산물 음식이 많아서 좋아요

물회는 국수를 다 먹었다고 끝이 아니죠

밥을 말아서 먹어야 

진짜 물회를 먹었다고 할 수 있는 거예요

밥을 말면 국물이 진해지면서 더 맛있어요

 

제주도 더운 날씨에

물회로 시원하게 식사해보세요

산야초식당이랑 여유펜션 위치 지도 보고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