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연천펜션 경치가 좋은 임진강해돋이펜션 갔다왔어요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4. 5. 8.

 

 

연천펜션 경치가 좋은 임진강해돋이펜션 갔다왔어요

 

 

날씨도 좋고해서 주말에 경치가 좋은 임진강으로 놀러갔는데요

임진강근처에 새로지은 임진강해돋이펜션이 있다고해서

미리 예약을하고 찾아갔어요

 

 

 

펜션안이 깔끔하고 편의시설을 다갖추고있기떄문에

따로 준비할게 많이 없었어요!

 

 

 

연천펜션 중에 임진강해돋이펜션이 더 좋은이유중에하나가

방안에서 임진강을 한눈에 볼수있다는거예요 ㅎ

봄이라그런지 주변경관이 끝내주더라고요

 

 

 

 

펜션에서 가장중요한건 음식을 해먹을수있는

도구들이 잘준비되있냐는 거겠죠??

임진강해돋이펜션 에는 전기밥솥부터 그릇까지 필요한건 다있었어요 ^^

 

 

 

임진강해돋이펜션은 연천펜션중 하나이기때문에

근처에 28사단 5사단 등 군인들이 외박나와서 부모님이나 친구들과

쉬려고 많이 오는거 같았어요

 

 

침대방있는방과 없는방이있는데요

저는 밤새놀려고 침대없는방을 선택했답니다 ㅎㅎ

 

 

펜션에서 내려오면 임진강이있어요 ㅎ

산책하기도 좋지만 낚시도 가능해서

다음에 올때는 낚시도구들을 챙겨와야겠어요

 

 

임진강해돋이펜션 산책길인데요

길따라서 꽃이핀게 너무 이쁘죠??

 

 

 임진강해돋이펜션은 여러 산책로가 있기때문에

자연을 느끼면서 힐링하기에

좋았답니다.

 

 

 

경치가좋은 연천펜션

임진강해돋이펜션을 가족,연인,친구들과

여행을가시는분들에게 추천해요^^

자세한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riverhou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