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홍천스파펜션 아델펜션에서 케이크이벤트!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4. 1. 8.

 

 

여자친구와 함께 한 강원도 여행.

내가 있던 군부대 고성부터 시작해서 속초, 양양 그리고 서울로 오기전

홍천을 들렸는데요.

우리가 마지막 날 홍천스파펜션인 아델펜션에서 하룻밤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시작된 이벤트~

케이크이벤트~

제가 오다가 산 케이크로 서프라이즈는 아니지만 여자친구와 촛불키고 놀았습니다.

여자친구가 어찌나 좋아하던지

케이크와 함께 준비한 와인 !

 

 

다른 음식은 없었지만

스파에 물을 틀어놓고 마구마구 먹었네요.

 

 

 

물틀기전 스파의 모습인데요.

우리가 들어간 방은 홍천스파펜션 아델펜션의 허니문 스파예요.

우리 둘이 들어가기에는 아주 넉넉하고 좋네요

 

 

                                                             먹기 전에 찰칵

사진을 몇방이나 찍는건지 여자친구가 뭐라고하네요..

 

 

      아델펜션의 방은 전체적으로 넓고 깔끔하고 좋네요.

냉장고도 크고 전자레인지가 있는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군대 다녀오신분들은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못먹는 음식이 없으니까요.

 

 

쇼파와 티비 그리고 이야기할 수 있는 탁상까지

넓은 공간에 많은 기구가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이 사진으로 봐야 제대로 나오네요? 그쵸?

 

 

 

침대는 바로 이곳.

한눈에 다 보이지만 절대 좁지 않아요.

둘이 쓰면 굴러다닐 정도니..

사진을 마구 찍고 올리다보니 두서 없이 말이 길어지네요;;

 

 

 

 

여행동안 너무 즐거웠지만

피로한 몸을 풀어주기 위해서는 반신욕이 짱이죠.

그래서 홍천스파펜션을 선택하게 된거고

서울로 오는 길이니까요.

 

 

 

이곳은 화장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둥근  세면대가 좋더라고요.

 

 

샤워부스인데

제가 좋아하는 바디워시와 클렌징폼!

와우~ 아델펜션센스~~굿~

 

 

여자친구와 저는 이곳저곳을 둘러 보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홍천스파펜션 후기를 보고 오기를 잘한듯합니다.

 

 

여행중간중간 힘들기도 했지만

새해 보람찬 여행이 되었던것 같네요~

여러분도 새해 보람찬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홍천스파펜션 아델펜션에서 하룻밤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