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수원동탄파티수 돌스냅 잘찍는 스토리스냅 추천해요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4. 3. 31.

 

 

 

수원동탄파티수 돌스냅 잘찍는 스토리스냅 추천해요

 

수원에 사는 조카 돌잔치 때문에  제가 돌스냅

촬영하는분을 알아봤는데요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스토리스냅 홈페이지에서

나온 사진이 제일 깨끗하게  잘찍은거 같아서 결정하게됬어요

 

 

 

 

돌잔치날 일부러 일찍같더니 스토리스냅 에서

나오신 박경선 촬영작가님이 조카 사진찍고 있더라고요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울지도 않아요 ㅎㅎ

 

 

 

 

사진 정말 이쁘게 잘나왔죠?

스토리스냅 작가님 이랑 몇마디 나눠봤는데

수원에서 스냅사진촬영 오래 하신거 같더라고요

 

 

 

 

 

저도 사진촬영에 관심이 많아서 뒤에서 지켜봤어요!

돌스냅 은 애들 다루기가 쉽지 않아서 힘든데

조카 시선끄는 모습을 보니까 내공이 느껴지시더라고

 

 

 

 

 

여기는 수원동탄파티수 입니다

스토리스냅 촬영작가님을 제가 부른거라서

가격대를 알아봤는데 다른 돌스냅 촬영해주는곳

보다  적당한 가격이라서 더욱 좋았어

 

 

 

 

 

수원동탄파티수 에서 삐에로와 조카 ㅎㅎ

순간순간을 놓치지 않고 잘찍으셨죠?

 

 

 

 

다른 돌스냅 업체들은 외주 촬영업체를 통해서 사진촬영을 보낸다고

하는데 스토리스냅에서는 대표님이신 박경선 작가님이 직접 나오셔서

촬영해준신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갔어요

 

 

 

 

조카와 벗꽃 ㅎㅎ

봄느낌이 물씬나네요

지금보시는 사진은 돌잔치 행사 한시간전부터

미리 컨셉사진을 찍는거랍니다

 

 

 

 

 

돌잔치 본식행사가 시작!

조카가 아빠품안에서 울지도

않고 이쁘고 착하게 있어요^^

 

 

 

 

돌잔치는 가족들과 돌이된 아이에게 소중한순간인데요

이소중한 순간을 멋진사진으로 남겨야

나중에 추억 떠올리때 좋겠죠?

수원 , 수원동탄파티수 근처에 있으신분들은

스토리스냅 에  문의하셔서 추억을 남겨보세요

 

 

 

수원에서 돌스냅 사진 잘찍는곳 스토리스냅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자세한 돌스냅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storysnap.kr 를 방문하시거나

스토리스냅 촬영작가님 휴대폰번호 010-3929-4162 으로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