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남대문중고카메라 매장중에 추천하는곳 하이카메라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4. 3. 30.

 

 

남대문중고카메라 매장중에 추천하는곳 하이카메라

 

제가 카메라를 자주바꿔서 새로나온 dslr을 구입하게 되면

가지고있던 중고카메라는 팔고있는데요

중고나라 같은데서 팔려고하면 사기도 걱정되고 제값주고 못팔때도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남대문으로가요!

 

 

남대문이 중고카메라로 유명한건 다들알고계시죠?

그중에 남대문중고카메라 매장중에 제가 항상들리는 하이카메라 라는곳이있어요

이곳에 가면 최신 dslr 부터 필름카메라 까지 다양하게있어서

카메라 구경도 실컷할수있답니다

 

 

하이카메라 는 숭례문수입상가 외곽 7호에있는데요

들어가면 각종 카메라부터 렌즈들이 쫙 진열되있어요

 

 

암튼 하이카메라 는 남대문중고카메라 매장중에

가장 친절하고 값도 잘쳐줘서 자주가는 곳인데요

카메라나 렌즈 팔로갈때 다른매장도 들려서 얼마에 살지 물어보고

다녀도 결국은 하이카메라 에서 가장  후하게 팔수있어서

요즘에는 그냥 하이카메라로 바로가게되네요

 

 

 

 

이번에는 중고dslr카메라 팔러 오랜만에가는거라

혹시나 해서 한군데에서 가격만 확인하고

갔는데요 역시나 하이카메라 에서 몇만원이나

더 잘쳐주네요

 

 

 

중고카메라 팔면서 사장님에게 카메라에 대해서 물어봣는데요

역시나 전문가라 그런지 이야기하면서 모르는 정보 많이 알게됬네요

이래서 남대문중고카메라 오는게 즐겁다니까요

 

 

 

또하나의 즐거움 카메라구경 !!

중고카메라 팔러 자주오는것이지만 필름 카메라나 렌즈구입할때는

비싼돈 안주고 하이카메라에 와서 중고로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구경할때 구입하는분들 보면 사장님이

하나하나 친철하게 설명해주시는데 믿음이 가더라고요

 

남대문중고카메라 매장에서 중고카메라를 팔거나

구입하시려는 분들에게 하이카메라를 추천해요

 

하이카메라에 대해서 더 알고 보고싶으신분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http://www.hi-cam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