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탈모

모근강화를 위한 필수품 머리싱싱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3. 8. 26.


모근강화를 위한 필수품 머리싱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모근강화를 위해서
사용하고 있는 머리싱싱에대해서 포스팅할려고하는데요

나이가 들면서 머리도 빠지고 머리결도 얇아지고 있는중인데
지인을 통해서 모근강화에 좋다는 머리싱싱을 하나 얻게 됬네요.

머리싱싱 박스뒤에보시면 머리싱싱 성분중에 하나인7~9년근
산양산삼을 5% 이상 함유되어있다고 써있는데요

 

산삼외에도 머리싱싱의 좋은성분들이 모근강화와 투피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머리싱싱박스를 열어보면 고급스러운 용기에 담긴 머리싱싱을 볼수있는데요
실수로라도 용액이 흘러나오는것을 방지할수있도록 안눌러지게하는 장치가
되어있네요

머리가 잘 빠져서 두피에 관련된 여러 화장품을 사용해봤는데요
얼마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머리싱싱만큼 모근강화에 효과가있는제품은
없었습니다.

머리싱싱을 며칠 뿌리지 않았는데  모근축소나 모근강화가
되서인지 아침에 일어났을때 베개에 빠져있는 머리카락 수가 눈에
보일정도로 줄어들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알겠지만 머리숱이 없고 머리가 얇은것이 보이시나요?
머리싱싱을 뿌리고나서 모근강화는 물론이고 머리에 상처나 각질이
있던것도 없어졌습니다.

머리숱이야 며칠 뿌리지 않았기때문에 눈에 띄게 차이 나지 않지만
머리싱싱은 두피를 건강하게 도와주기때문에 깨끗한두피를만들어줍니다

머리싱싱뿌리기전에는 각질이 눈에 보일정도였는데 거의 찾기 힘드네요
이제는 모근강화로 인한 효과도 기대가 되요

머리를 깨끗이 감고나서 머리싱싱을 뿌리시면 효과가 더좋고
밤에 주무시기전에 뿌리시면 밤새 모근강화를 위한 흡수가 더 잘되겠죠?

머리싱싱 분사가 잘되는게 보이시죠? 모근강화를 위해서라면
머리카락에 뿌리시는것보다 두피에 직접뿌리시는것이 좋아요

모근강화가 필요한 부분에 신경써서 머리싱싱을  충분하게
뿌려주세요 전체적으로 뿌리셔도 되요

그런다음 머리싱싱이 잘흡수되고 모근강화가 잘될수있도록
충분하게 마사지해주세요 저는 마사지후에 머리싱싱을 전체적으로

한번더 뿌려준답니다.

지금까지 모근강화를 위한 머리싱싱에대해서 포스팅했고요
머리싱싱은 보름부럼에서 만들었으니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