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와 상식

오늘은 블랙프라이데이입니다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13. 11. 29.

오늘은 블랙프라이데이입니다

 

이번포스팅은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사실저도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해서 오늘 처음들어봤네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목요일 추수감사절 다음날 금요일을 말하는데요

보통은 미국최대쇼핑데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상점들이 적자대신 흑(black)자를 기록한다고해서 블랙이 붙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우린 블랙프라이데이의 의미보다 더중요한것이 있죠?!

바로 블랙프라이데이때 회사들이 할인행사를 많이 한다는것입니다 ㅎㅎ

20%에서 많게는 50%이상 할인해주는 제품들이 많아서 이때를 놓치지 않고

구매를 하셔야 스마트한 소매자가 될수있는거죠 ㅎ

 

지금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도 대부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행사를 하는 회사들이름이

올라와있는데요.abc마트,아마존닷컴,미샤,토니모리에서 할인행사중이라서 화제네요

abc마트 아ㅁ존닷컴 미샤 토니모리의 할인행사에 대한 사진을 올리니

관심있으시면 서둘러서 확인해보세요

abc마트의 경우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지 사이트 접속이 힘드네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 토니모리 미샤 아마존닷컴 abc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