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야식 뱃머리야식 홍게무침 사람많고 분위기 좋고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20. 12. 19.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속초 야식 코스

이곳은 매번 갈때마다 사람들이 그렇게 바글바글해요~

동명항 근처이면서 속초 오징어난전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뱃머리야식

여기는 홍게무침이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그외에도 해산물이 가득!

야식으로 즐기기에 부담이없는 음식들이 많이 있었어요

동네 주민분들도 상당히 많이 오시는것 같아요~

현지인 맛집이라고나 할까

 

 

 

 

수조도 아주 깨끗하니 좋았어요~

우리가 당일날 두번째손님인거같았는데

바깥에 자리를 잡고 먹었어요~

1차로 이미 오징어난전에서 오징어회와 도루묵 양미리구이를 먹고와서

배가 부른상태이기 때문에 메뉴는 한가지 홍게무침만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고사리와 무 콩나물무침

이미 배부른상태라 일단 메인메뉴를 기다려보았는데요!

 

 

 

 

 

드디어 나온 홍게무침!

와! 이거는 날것으로 되어있는데

양념으로 무친거예요~

간이 상당히 쎈편이었어요

제가 싱겁게 먹는편이라 많이는 먹지 못했지만

분명한건! 뱃머리야식에서 홍게무침이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두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은 편이니

꼭 네명정도 모이면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홍게 머리로 탕을 끓여주셨는데

아주 구수하니 맛이 좋았어요~

비린내같은건 전혀 나지않고!

소주 안주로는 정말 대박~~

라면사리도 넣어서 먹으면 이것만큼 맛있는게 없는것 같아요~

 

 

 

 

두가지 해서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

가성비도 상당히 좋은편~

저희가 식사를 마칠쯤에는 거의 만석이었어요~

여수에 포차거리가 있듯이 여기 오징어난전과 뱃머리야식 두가지는

저녁에 빼놓지 않고 꼭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