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막국수 남경막국수 들깨가 들어가있어 고소해요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20. 12. 15.

 

연예인들이 많이 온다는곳

속초 막국수 남경막국수에 다녀왔어요

아침에 해장을 할겸 들렸던 곳

일반적인 막국수가 아닌 들깨막국수가 맛있는 집으로 알려져있어요

여름에 갔던건데 지금이라도 올리는 이유!

그만큼 맛이 좋다는것이겠죠!

 

 

 

내부에는 티비에 나온영상

그리고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들이 보였어요~

아침일찍부터 막국수를 드시러 오신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숙소가 속초 더클래스 300이어서

한 2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천천히 나왔는데,

휴가시즌에는 조금 서두르셔야할거같아요~

주차장이 엄청나게 넓은 편은 아닙니당!!

 

 

 

 

 

우리는 감자전 들깨막국수 물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만두와 사리는 미리 주문하시라고 적혀져있어요!

감자전은 엄청 맛이 특별하다고는 느끼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은 편!!

 

 

 

전날밤 과음으로 인해 속이 더부룩한 상태여서

저는 물막국수를 주문했는데

정말 시원하니 맛이 좋았어요~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고명도 넉넉한데

반찬으로 나오는 열무김치가 상당히 맛이 좋았어요~

일단 국물부터 드링킹한후에 바로 섞어주었어요

 

 

 

 

양은 엄청나게 많은 편은 아니라서

많이 드실분들은 꼭 사리추가를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건 들깨가 들어가있는 비빔막국수!

남경막국수에서 가장유명한 메뉴가 아닌가 싶어요~

보기와 다르게 정말 고소하고 맛이 좋습니다

들깨를 잘 드시지 않는 분들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맛이예요

자꾸 먹으면 먹을수록 생각나는맛!!

 

 

 

아주 조금도 남기지 않고 클리어

둘이서 감자전하나에 막국수 두개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수있어요!

속초 막국수 맛집

티비에 방영된 남경막국수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