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냉면 맛집 tv방영 이조면옥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20. 12. 18.

 

속초해수욕장 근처에서 갈수 있는 이조면옥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함흥냉면 맛있는 집인데,

제가 묵었던 더클래스 300 바로 길거너편

걸어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도 가능하지만 걸어서 가는걸 추천!!!

 

 

 

 

 

입구에서부터 고수의 향기가 물씬!!

점심시간이 아닌 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끊이지 않고 식사를 하시러 오시는분들이 들어왔어요

 

 

 

 

 

속초냉면 이조면옥에서 우리는 냉면 두개와 수육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9000원으로 적정한 가격

근데, 실제 맛을 보면 정말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고소한 참기름 향이 퍼지고

냉면의 새콤한 향까지 더해져서

군침이 마구마구 샘솟았어요

 

 

 

 

 

우리는 참지 못하고 소주를 두병이나 먹었는데요!

낮술하기에도 상당히 좋은 장소였습니다~

 

 

 

 

 

 

먼저 육수를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요

뒷맛이 약간 짭쪼름한게~ 술술 들어갑니다

따뜻하게 나오니 많이 따라둔후 조금씩 나눠서 먹었어요!

 

 

 

 

이게 바로 속초냉면 이조냉면입니다!

계란과 오이 무 그리고 고기와 다데기까지

그리고 중간에 들어가있는데 명태회인데

정말 맛이 좋아요~

 

 

 

수육에도 오이와 명태회가 같이 나오는데

냉면에 있는것과는 맛이 달라요!

섞이면서 무엇인가 달라진 듯한!!

 

수육은 비게부분보다 살코기 부분이 많아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고기는 엄청 부드러워요!

 

 

 

고기한점넣고 쓱싹 비벼서 먹었는데

순식간에 한그릇 클리어!

다른 테이블에서는 수육추가 사리추가해서 계속 드시더라구요!

 

 

 

 

완냉하게 만드는 이맛!

원래 평양냉면을 훨씬 좋아하는데,

이조면옥 처럼만 맛있다면..

저는 앞으로 함흥냉면 먹겠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