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급스러운 제주 중문 회포장 색달바당 숙성회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21. 2. 15.

 

 

미리 전화주문을 하고 찾으러 갔다왔어요!

제주도에서 있는 시간 잠시라도 아깝게 시간을 보낼수 없으니까!

그래서 우리가 들린곳! 저녁식사를 주문해서 포장해 먹은 곳은

제주 중문 회포장 색달바당이예요~

코로나때문에 숙소에서 드시는분들도 많이 있는데

예약해서 가지고 가면 호텔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우리가 주문한건 5만원이고! 소주나 음료 선택해서 포장받을수 있어요~

 

 

 

 

짜잔우리가주문한 것이도착하자마자 준비가 마무리 되고 나왔어요~

그래서 바로 숙소로 가지고 갔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죠!?

포장도 너무 깔끔한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포장이 상당히 중요한데, 용기부터 상당히 신경써서

위생적으로도 정말 깔끔해 보였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것들!

마늘과 고추도 듬뿍주셨고! 저는 개인적으로

묵은지 너무 맛있었어요~ 회랑 같이 싸 드시면 끝장이 납니다!!

 

 

 

 

깻잎도 아주 넉넉하게 해서 주셨는데!

역시 회는 쌈과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죠!

 

 

 

 

아! 그리고 술은 한라산 순한걸로했어요~

제주도에서는 참이슬을 절대 먹지 않아요 ㅎㅎㅎㅎ

 

 

 

 

 

모듬 숙성회인데

회의 조율가 다양해서 그런지 이렇게 표기까지 해주셨어요!

능성어 은갈치 대광어 돔 전복등 정말 종류가 다양한데

비린맛 하나없이 정말 담백하니 좋았어요

 

 

 

저는 전복 진짜로 엄청 좋아하는데요!

전복회 오도독 씹히는게 아주 끝내주더라구요~

칼집도 세로 가로로 아주 잘 내져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맨오른쪽에 있는건 참치 메카도로인데요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인트사에서 참치 등급할때 상당히 높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먹어볼수있는 기회가 오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둘이서 호텔에서 소주한잔하기 너무 좋았어요~

회의 양도 적당하고~ 2차로 다른음식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일단 일잔먼저!!

캬... 도수는 비슷한거 같은데

기분탓인지!

한라산이 더 쓰게 느껴졌어요!!

 

 

 

돌돔!! 제가 예전에 돔을 가락시장에서 떠서 먹은적이 있는데

저렇게 위에 껍질이 있는게 뭐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여튼 저런형태로 썰어서 먹으면 진짜 끝내주게 맛이 있어요

일반 회뜨는것보다 훨씬 끝내줍니다!

 

 

 

 

광어도 대광어가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씹는맛이 아주 끝내줬습니다 식감도 좋고

코로나만 아니었어도 직접가서 먹었을 그맛!

 

 

 

 

 

회의 빛깔로만 봐도 숙성이 딱 적당히 된것을 알수 있는데요

저희가 도착했을때 포장하시는분들이 많이 있는걸로 봐서는

회전율이 장난아닌듯요!

 

 

 

 

 

그래서 회의 신선도가 상당히 높은거같아요!

 

 

 

 

간장 초장 갈릴것없이 너무나 잘 어울렸는데!

저는 역시 간장에 와사비 듬뿍해서 먹는게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제주 중문 회포장 색달바당!

요새 신혼여행 제주도로 가는 붐이 일어났는데

중문쪽 호텔 많이들 이용하실텐데

꼭 포장해서 드시는걸 강추합니다!

 

 

 

 

5만원대로 이정도 퀄리티 제주도에서 만나기 어려워요!!!

감사히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