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 맛집 어복쟁반 모듬전 평양냉면 봉화전

by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2020. 12. 24.

 

 

가평에서 아침식사를 하고왔어요~

가평 맛집으로 알려진 봉화전

tv방영된곳으로 잘 알려져 있는집이예요

밑반찬부터 심상치않은데요!!

 

 

 

 

 

우리는 어복쟁반 평양냉면 모듬전이 나오는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세가지다 너무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을 한건데

둘이 먹기에는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이건 어복쟁반이예요~

고기 배추 만두 계란 미나리 버섯 그리고 가운데 소스가 들어가있는데요~

육수를 부어서 끓이면서 먹는

샤브샤브와 같은 느낌이예요~

 

 

 

 

 

고기가 정말 엄청나게 많이 있었어요~!!

숨겨져있는 고기를 다 건져먹지 못하고 식사를 마무리 ㅠㅠ

 

 

 

 

서비스로 주신 녹두전

이거 막 전을 부쳐서 가져다 주신거라 정말 맛이 있었어요~!!

 

 

 

 

 

따뜻하니 완전 고소해요!!

 

 

 

 

 

그리고 나온 모듬전

가운데에는 어리굴젓인데 같이 해서 먹으면 됩니다!

깻잎전 고기전 고추전인데요

모두 고기가 아주 한가득 들어가 있어요~~!!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안성맞춤!!

 

 

 

 

 

어리굴젓을 사서 먹었는데

완전꼬셔요!!!

고기전은 부드러워서 이가 안좋으신분들도 그냥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고기전이 종류가 두가지 인거같았는데

정확히 어떤 고기전인지 여쭤보지는 않았어요~~!!

 

 

 

 

 

 

 

이건 가평 맛집 봉화전의 평양냉면입니다

약간, 평양냉면 스타일이라기 보다는

일반 함흥냉면집에 물냉면과 같은 느낌이었어요~

 

 

 

 

간이쎈 국물과 함께 먹으면 

아~ 짭짤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와 오이고명을 올려주셨는데 시큼시큼 맛있어요~

 

 

 

 

 

어복쟁반은 이렇게 배추를 크게 놓고 고기를 안에 넣어 돌돌 말은 후에!

 

 

 

 

 

 

가운데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되는데

소스를 너무 많이 찍으면 짜니까 조심해야해요!!

 

 

 

 

그리고 미나리 정말 맛있어요~

평소에 미나리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여기에 들어간 미나리는 정말 굿굿

 

 

 

점점 줄어드는 음식들!!

2인이라고 표기되어 있긴한데

네명이서 먹어도 충분히 배불리 먹을수있는 양인거같아요~

 

 

 

 

 

마지막으로 만두를 먹었는데

육즙 팡팡 터지면서

캬~~ 겨울에는 이렇게 보글보글 따뜻한 음식을 먹어줘야죠!

 

 

 

 

가평 맛집 수요미식회와 생생정보통에 나왔던

티비방영 맛집~

음식 하나하나 너무 깔끔하니 좋았습니다